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웹페이지 등 기타문의
      1.
      라문 웹페이지가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습니다. 무엇이 문제인가요?
      -
      라문 웹페이지를 네이버 앱이 아닌 인터넷 앱 및 사파리 앱(애플)을 통해 실행하세요.
      -
      사용하시는 기기의 OS를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.
      -
      인터넷 브라우저를 최신버젼으로 업그레이드 후 실행해 보세요.
      2.
      LED를 조명기구로 사용할 때의 경제성은 무엇입니까?
      -
      광 효율이 높고, 저전력 소모로 에너지가 절감됩니다.
      3.
      구매전 시연(실물 확인)을 할 수 있습니까?
      -
      서울 직영 매장 및 공식 판매처를 방문하시면 직접 시연이 가능합니다.
      -
      서울 직영 매장을 방문하시면 여러 가지 색상의 데스크 램프를 보실 수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.
      -
      공식 판매처에는 모든 제품이 구비되어 있지는 않으니 참조하시기를 바랍니다.
      4.
      눈에 좋은 최적의 조도가 어떻게 됩니까?
      -
      사람마다 적정 조도는 눈의 상태, 나이에 따라 편차가 있으므로 눈에 맞게 조도를 조정하셔야 합니다.
      다만 임상실험 결과에서는 중간단계(4~6 섹션) 이하의 조도가 가장 눈에 편안하다는 결과를 얻었습니다.
      5.
      상담 시간은 어떻게 됩니까?
      -
      오전 09:00 ~ 오후 06:00까지입니다.(중요 공휴일 제외)
      6.
      제품의 세척은 어떻게 합니까?
      -
      코팅이 되어있는 관계로 부드러운 천으로 가볍게 닦아주셔야 합니다.
      7.
      진품/모조품 구분은 어떻게 합니까?
      -
      내부 코드 번호로 알 수 있습니다.
      8.
      타사 제품보다 비싼 이유가 무엇인가요?
      -
      법적으로 규제가 없다고 하더라도 가능한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쓰지 않고 제작하기에 재료비가 상승합니다.
      -
      모든 부품 및 재료를 가장 우수하고 품질이 보장된 것을 사용하므로 제작비가 상승됩니다.
      -
      단순한 제품이 아닌 디자인 감성을 키워주는 시공을 초월하는 작품입니다.
      -
      아름다운 디자인을 구현하기 위해 수작업을 하는 공정으로 제작비가 상승합니다.
      9.
      투명과 불투명이 가격 차이가 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?
      -
      투명 제품은 내부가 보이는 외관으로 인해 부품의 먼지, 사람의 지문 하나하나 관리되는 공정이 필요합니다. 또한 내부 금속물에 별도의 세공이 들어가기 때문에 가격이 상승합니다.
A/S / 품질보증 / 안전
      1.
      지방인데 A/S가 불편하지 않나요?
      -
      당사의 제품은 고장의 발생빈도가 아주 적으며 고장 및 파손이 발생하더라도 당사 A/S 회수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회수 후 고쳐서 보내드리오니 지방이라 할지라도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  2.
      제품보증서 발급이 가능합니까?
      -
      사용 설명서에 등록되어 있습니다.
      3.
      인체에 유해한 성분은 없습니까?
      -
      RoHS (유해 물질인 납, 수은, 카드륨, 6가 크롬, PBB, PBDE 사용 제한 규정) 기준을 통과하였습니다.
      4.
      감전에 대한 안전 차단 장치가 있습니까?
      -
      인체에 위험하지 않은 DC 12V를 사용하여 별도의 안전장치는 필요 없습니다. 어댑터는 제외입니다.
      5.
      램프의 광원이 수명이 다하면 어떻게 수리합니까?
      -
      하루 6시간 사용하시는 기준으로 봤을 때 환경에 의한 편차를 고려하여 최소 10년 이상 최장 20년까지 광원 수리의 필요성이 없습니다. 수명이 다한 광원은 A/S 센터로 보내시면 수리할 수 있습니다.
      6.
      제품의 A/S가 필요시 연락 및 방법은 어떻게 합니까?
      -
      라문 제품은 철저한 품질 테스트를 거쳐 생산된 것으로, 부품 수명이 지나거나 사용상의 부주의 또는 불가항력적인 원인에 의한 고장을 제외하고는 품질보증 기간뿐만 아니라 그 이후에도 제품 자체의 하자로 인한 고장이 발생할 가능성은 크지 않습니다.(소모성 전자부품 제외)
      -
      서울 직영 매장(09:00~18:00), 공식판매처로 가져오시거나 A/S 회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      -
      A/S 절차는 소비자 Call 센터 1600-1547(매일 오픈, 중요 공휴일 제외)에 전화하여 안내받으시면 됩니다.
      -
      무상 수리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. (단, 소비자 과실에 의한 제품 손상은 유상 처리됩니다.)
      7.
      A/S 기간은 얼마나 걸립니까?
      -
      수리 기간은 최대한 단축 가능하나, 택배 배송 기간은 인위적 조정이 불가합니다.
      -
      가능하면 최대한 신속히 처리하겠습니다. 접수 시 수리 기간에 대해 공지해 드립니다. 대부분 일주일은 넘지 않습니다.
      8.
      LED가 고장 났을 경우 별도 구매하여 교체가 가능합니까?
      -
      별도 구매하여 교체는 불가합니다. 라문 고객센터에서만 교체가 가능합니다. (A/S를 받으셔야 합니다)
      9.
      A/S 비용이 많이 들지 않습니까?
      -
      다른 수입 브랜드는 생산지로부터의 부품의 공급 또는 생산지에 물건을 보내는 관계로 시일도 오래 걸리고 비용이 많이 드나 라문은 국내에 A/S 시스템을 체계적으로 갖추고 있어서 비용이 많이 들지 않습니다.
제품상품 및 사용문의

      [아물레또]

      1.
      아물레또 제품의 장점은 무엇입니까?
      -
      현존하는 최고의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의 시공을 초월한 작품입니다.
      -
      자외선, 적외선과 열이 없고 눈에 안 좋은 블루라이트의 위험성이 없으며 수술 등에서 영감받은 시력 보호에 가장 이상적인 원형 램프로 눈 및 피부에 좋은 스탠드입니다.
      -
      주변의 환경에 맞게 빛의 세기를 조절(51단계 11 섹션)함으로써 눈의 피로를 줄입니다.
      -
      사용자 임의의 넓은 동작 범위와 부드럽고 정밀한 관절 구조로 사용의 편의성을 구비하였습니다.
      -
      빛의 떨림이 없고 원형이므로 빛의 균일도가 높아 장시간 학습에도 광량이 일정하여 눈 피로를 줄여 줍니다.
      -
      신체 구조에 따라 전/후/좌/우/상/하 자유자재로 높낮이 및 조명 각도 조절이 가능합니다.
      -
      친환경 제품으로 인체에 유해한 중금속 및 기타 물질 제한 규정(RoHS)을 인증받았습니다.
      -
      소비전력이 10W 이하로 전기 사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.
      -
      Nightlight 모드는 아기 수유와 환자 케어에 적절한 밝기입니다.
      -
      51단계 11 섹션 밝기 조절 Touch Dimming(터치디밍)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      -
      대학병원 안과의사와 함께 눈을 위한 검증을 했습니다.
      2.
      아물레또 빛의 색상 중 Neutral White와 Soft Warm White는 어떤 특성입니까?
      -
      Soft Warm White는 부드러운 느낌의 전구색에 가깝고 , Neutral White는 하얀색의 스펙트럼 중 가장 중앙의 내츄럴 하얀색입니다.
      -
      Soft Warm White는 Neutral White와 같은 조도에서도 다소 어둡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.
      -
      최고 밝기의 단계에서는 Neutral White가 Soft Warm White 보다 조도가 높습니다. 빛 색상은 취향 차이로, 보통은 한국에선 주 등(천정등)의 미색을 따라서 구매들 많이 하십니다.
      뉴트럴화이트는 아침의 자연광 같은 빛 색상이라 보시면 되고 소프트 웜 화이트는 백열전구의 빛 색상입니다.
      우선 빛 색상은 개인의 선호에 따라 선택하시는 게 좋으며, 혹시 망막이 예민하시다거나, 라식/라섹 수술, 백내장 수술을 한 후라던가, 빛의 눈 부심 등이 있으신분은 소프트 웜 화이트가 조금 더 빛 손상계수가 낮기에 소프트 웜 화이트가 더 나을 수 있습니다. 일반적으로 학습용 또는 색감을 다루는 직업 및 밝은 하얀빛을 선호하시면 뉴트럴화이트를 추천해 드립니다.
      간혹 소프트 웜 화이트의 따뜻한 빛을 적응 못 하시는 경우가 있으니 고객센터로 전화상담을 하시기를 권유해 드립니다.
      뉴트럴화이트와 소프트 웜 화이트 모두 유럽 광생물학적 안정성 테스트 최고 등급을 받은 조명이니, 안심하시고 사용하십시오. 빛의 특성과 멜라토닌 호르몬은 깊은 연관이 있으니 불면증이 있으신 분은 소프트 웜 화이트를 추천해 드립니다.
      3.
      아물레또 Neutral White 색상의 빛을 선택했더니 빛 색상이 노란데 정상인가요?
      -
      Neutral White의 빛이 Cool White 계열의 블루 빛을 띠는 하얀색 빛(형광등빛) 아래서는 뇌 색의 착시로 인해 노랗게 보입니다.
      그러므로 기존 형광등 같은 스탠드의 빛에 비해서는 노랗게 느껴지시나, 정확히 말하면 저희 하얀색이 내츄럴 하얀색입니다.
      4.
      110V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까?
      -
      AC 100~240V / 50~60Hz Free voltage에서 세계 어디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. 다만 각 국가의 전용 플러그는 필요합니다.
      5.
      아물레또의 Nightlight Mode가 무슨 기능입니까?
      -
      수면을 취할 때 은은한 빛을 원할 경우에 취침 등으로 사용하셔도 됩니다.
      -
      수유 등, 아기 케어 및 환자 케어에 효과적인 빛의 밝기입니다.
      -
      빛의 밝기를 더 낮추고 싶을 때는 헤드 부를 틀어 빛의 발광 부를 벽면에 붙이십시오.
      6.
      아물레또는 하루 7시간 기준으로 전기료가 얼마나 나옵니까?
      -
      가정마다 전력 사용 누진제 적용으로 정확히 표현하기는 어렵습니다. 그렇지만 일반 백열등 및 형광등보다는 저렴합니다.
      -
      소비전력은 10~8와트이고 일반전구의 1/5정도 입니다.
      7.
      아물레또의 Base 부분 회전은 어느 정도 됩니까?
      -
      좌/우측으로 300도씩 회전합니다.
      8.
      아물레또의 이동 시 어느 부분을 잡아야 합니까?
      -
      중간(MIDDLE) 부분을 잡고 밑바닥을 받치고 이동하시면 됩니다. (단, LAMP 부분은 잡고 이동하지 마세요)
      9.
      아물레또의 Nightlight mode일 때 타이머 기능이 있습니까?
      -
      타이머 기능이 탑재되어 있지 않습니다.
      10.
      제품을 가혹한 환경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까?
      -
      사용이 가능합니다. 하지만 가혹 환경에서 사용 시 광 효율이나 부품들의 변형이 올 수 있으므로 일부 기능 저하가 될 수 있습니다. 가급적 정상적인 환경에서 사용을 권장합니다.
      11.
      램프의 광원이 수명이 다하면 어떻게 수리합니까?
      -
      하루 6시간 사용하시는 기준으로 봤을 때 환경에 의한 편차를 고려하여 최소 10년 이상 최장 20년까지 광원 수리의 필요성이 없습니다. 수명이 다한 광원은 A/S 센터로 오시면 수리할 수 있습니다.
      12.
      어댑터(충전기)의 길이와 제품의 높이, 넓이가 어떻게 됩니까?
      -
      아물레또 어댑터 길이 : 319㎝
      -
      제품의 높이,넓이 : 상세 도면을 제품 소개 페이지에서 확인해 주십시오.
      13.
      아물레또 오리지널과 아물레또 미니, 그리고 아물레또 프로페셔날레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?
      -
      책상 너비를 기준으로 110cm 이상이라면 오리지널 모델을 추천해 드리며, 150cm 이상이거나 27인치 이상의 모니터가 있는 경우엔 프로페셔날레 모델을 권해드립니다. 프로페셔날레는 오리지널보다 10cm가량 높이가 더 높아 더 넓은 범위를 조사할 수 있습니다. 제품 치수는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하십시오.
      -
      아물레또 오리지널과 프로페셔날레는 3단 관절이며 아물레또 미니는 중간관절이 고정된 2단 관절입니다.

      [깜빠넬로]

      1.
      깜빠넬로는 어디에 사용하나요?
      -
      무드등, 취침등으로 사용하고 식탁 위의 분위기와 파티를 아름답게 꾸미는 전자 캔들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    2.
      깜빠넬로 충전은 얼마나 가나요?
      -
      5시간 정도 켜놓을 시 일주일 정도 배터리가 유지되므로 하루에 적게 사용할수록 사용 시간은 늘어납니다. 충전이 모자란 경우 빨간 불이 들어오니 그때 충전하시면 됩니다.
      3.
      깜빠넬로 불빛은 조도 조절이 가능한가요?
      -
      조도 조절이 20단계로 가능합니다.
      4.
      깜빠넬로가 너무 작지 않나요?
      -
      작고 유에스비 충전이 가능하여 매우 휴대성이 좋아 여행 갈때 가져가기 좋으며 전선이 연결되지 않아 안전합니다.
      5.
      깜빠넬로가 잘 깨지지 않나요?
      -
      방탄유리로 만들어져 있어 잘 깨지지 않습니다.
      6.
      아주 살짝 누르면 불이 안 들어올 때가 있는데요
      -
      스치기만 해도 생기는 오작동을 방지하기 위해 지그시 눌러야 불이 켜집니다.
      7.
      어떤 색깔이 가장 인기가 많은가요?
      -
      기본적으로 사용 목적 및 집 안의 인테리어에 맞게 빛의 색깔을 고르시는 것이 맞습니다.
      다만 수유 등 및 취침 등으로 사용하실 때는 노란색의 불빛이 수면 촉진 및 숙면을 유도하기 때문에 노란색을 추천합니다. 깜빠넬로의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하는 오로라의 색을 선호하시는 분들에게는 에메랄드 색상을 추천해 드립니다.
주문 / 결제 / 입금 확인
      1.
      지방인데 매장이 없습니다. 어떻게 구매합니까?
      -
      가까운 곳에 오프라인 매장이 없으시면 1600-1547로 전화하셔서 전화로도 구매가 가능하고 저희 당사 홈페이지 www.ramun.com또는 인터넷 백화점 몰 등에서 구매 가능합니다.
      당사의 제품은 고장의 발생빈도가 아주 적으며 고장 및 파손이 발생하더라도 A/S 회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지방이라도 불편없이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      2.
      모바일기기(휴대폰 및 태블릿PC)에서 결제가 가능한가요?
      -
      30만 원 미만의 금액은 결제가 가능하나 30만원 이상은 안전을 위해 별도의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신 후 결제가 가능합니다.
      카드사 및 사용하시는 기기에 따라 차이가 발생하니 확인 후 이용해 주십시오.
      3.
      카드 결제 시 전화 결제 또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까?
      -
      무이자 3개월 할부 결제가 가능합니다.
      -
     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고객센터(1600-1547)에서 전화상담으로도 카드 무이자 3개월 할부 결제가 가능합니다.
      4.
      입금자와 수령자가 다른 경우 어떻게 합니까?
      -
      입금자가 다른 경우 택배지 물품 수령자 정보를 정확히 주셔야 합니다.
      5.
      현금결제가 가능합니까?
      -
      기업은행 361-073710-04-011계좌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.
      6.
      별도의 선물포장이 됩니까? 포장비용이 발생합니까?
      -
      별도의 선물포장이 필요할 시 라문 코리아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십시오.
      7.
      대량 구매 시 할인이 가능합니까?
      -
      할인은 원칙적으로 하지 않습니다.
      8.
      주문접수 후 며칠 이내에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까?
      -
      택배 회사 배송 접수 이전에 가능합니다. (단, 고객맞춤 제품은 취소가 어려우니 주문시 신중을 기하셔야 합니다.)
      9.
      입금 확인 조회가 가능합니까?
      -
      모바일 문자로 입금 확인 보내드립니다.
      10.
      오프라인 매장은 어디입니까?
      -
      고객센터 및 직영점은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 88번지에 있습니다.
      -
      차량주차는 고객센터 1층에 발렛파킹 하시면 됩니다.
      -
      각 백화점 및 오프라인 공식 판매처는 매장 안내 메뉴를 확인해 주시기를 바랍니다.
      11.
      아물레또는 주문 시 부위별로 Color 색상 선택이 가능합니까?
      -
      HEAD, MIDDLE, BASE, ARM 색상을 사용자 취향에 따라 주문 시 선택이 가능합니다.
      12.
      주변기기 또는 부품 구매는 어디서 합니까?
      -
      부품은 개별로 판매하지 않으며, 주변기기는 웹사이트 및 직영 Store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.
      13.
      아물레또 색상을 각각 다르게 선택했을 때 제품 가격이 올라갑니까?
      -
      소비자가 색상 선택 시 제품 가격이 상승합니다
      14.
      타사 제품보다 비싼 이유가 무엇인가요?
      -
      법적으로 규제가 없다고 하더라도 가능한 인체에 유해한 물질을 쓰지 않고 제작하기에 재료비가 상승합니다.
      -
      모든 부품 및 재료를 가장 우수하고 품질이 보장된 것을 사용하므로 제작비가 상승합니다.
      -
      단순한 제품이 아닌 디자인 감성을 키워주는 시공을 초월하는 작품입니다.
      -
      아름다운 디자인을 구현하기 위해 수작업을 하는 공정으로 제작비가 상승합니다.
      15.
      투명과 불투명이 가격 차이가 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?
      -
      투명 제품은 내부가 보이는 외관으로 인해 부품의 먼지, 사람의 지문 하나하나 관리되는 공정이 필요합니다. 또한 내부 금속물에 별도의 세공이 들어가기 때문에 가격이 상승합니다.
      16.
      웹사이트 외에 구매 가능한 곳이 있습니까?
      -
      서울 직영 매장(오전 9시~ 오후 6시까지) 공식 판매처, 전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.
      -
      전화로도 카드 결제(무이자 할부 3개월)가 가능합니다.
      -
      유명 백화점 및 오프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. 매장 안내 메뉴를 확인해 주십시오.
배송문의
      1.
      택배회사가 어디입니까?
      -
      한진택배 회사이나 택배회사의 사정에 따라 회사가 바뀔 수 있습니다.
      2.
      해외 배송 및 배송비가 얼마입니까?
      -
      해외 배송 및 국내 섬/외지 도서는 추가 택배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  -
      해외 배송 시 DHL 비용 기준에 따릅니다.
      -
     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상품의 교환/반품 및 AS 접수 또한 우체국 택배 통하여 배송할 것을 권장 드리며, 라문코리아의 지정 택배사인 우체국택배 이외의 타 택배를 이용하여 발생한 입고 지연 및 분실에 대하여 라문코리아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
      -
      고객의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/환불 : 유료 (고객 부담)
      -
      제품 하자에 의한 교환/환불 : 무료 (라문코리아 부담)
      -
      수선 상품 : 품질보증 기간이 만료된 후 또는 고객 과실에 의한 수선은 고객이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      3.
      주문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립니까?
      -
      제조기간 및 택배 기간을 고려하여 신속히 보내드리겠습니다.
교환 / 반품 / 환불
      1.
      교환 및 환불 조건은 어떻게 됩니까?
      -
      라문코리아는 교환 및 환불 조건에 대해서 소비자 보호법을 준수합니다.
      -
      고객의 단순 변심 또는 제품의 하자에 따라 조건이 변동되니 고객센터(1600-1547)로 문의 바랍니다.